아이허브 추천템

쏜리서치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추천

부자아빠$$ 2023. 4. 24. 13: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쏜리서치의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비타민C를 매일 섭취하지는 않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이나 밖에서 무리한 활동 후 몸살 기운이 있을 때, 혹은 감기 기운이 있을 때 사전에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감기기운이 있다 싶으면 몇시간 간격으로 1,000mg 정도의 양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C 제품을 섭취해었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과 적은 비타민C 함량으로 인해 타 제품을 찾다가 쏜리서치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비타민C 추천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C

비타민C 제품 추천을 통해 감기 예방 등 건강관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어릴적에는 부모님께서 주시는 아무 비타민C를 먹으면 마냥 좋은 것인줄 알고 먹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기

healthpaper.tistory.com

 

저는 비타민C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제들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뉴트리라이트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었는데 물론 효능과 성분에 있어서는 뉴트리라이트 제품에 비견할 제품들을 찾기가 어려웠던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가격적인 측면에서 대체제를 찾을 수 밖에 없었고 그러다 스포츠리서치, 쏜리서치, 라이프익스텍션 등의 제품들을 조사하였어요. 국내 제품들도 있긴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미국 제품을 따라가기엔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있어 미국 브랜드 위주로 찾아보았답니다.

개인 소비자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세밀하게 살펴 완벽히 본인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아이허브, 쿠팡 등의 스토어에서 유명한 브랜드들로 나열한 다음 이것 저것 구매해보거나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쏜리서치 제품은 무언가 다른 제품들보다 신뢰감이 가는 용기 디자인임을 느꼈고 UFC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제품이라는 점 또한 알고 있었기에 선택에 가산점을 주었어요.

 

쏜리서치 회사소개부터 쏜리서치 비타민C의 용량, 가격, 성분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쏜리서치 회사소개

미국의 세계적인 헬스건강케어기능식품 회사이면서 1984년에 설립되었고 영양제 브랜드 중 최상위 등급으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품질은 거의 제약 등급 수준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무엇보다 UFC와 같은 메이저 단체에서도 이 브랜드를 적극 신뢰해서 선수들 훈련과 영양에 부족함이 없도록 무상지급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종합격투기 선수인 정찬성 선수의 유튜브에서 그가 먹는 영양제 중 다수는 이 회사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hrone Research는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건강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들에

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제조 공정에 대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제조 공장은 GMP(제

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쏜리서치는 항상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기존 제품보다 더 효과가 좋고 최신 트렌드에 알맞는 빠른 변화에 능한 성분배합으로 최상위 건강기능식품 영양제중에서 가장 진보된 횡보를 보여줌으로써 우수한 영양제 브랜드중에서도 앞서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쏜리서치 비타민C 용량

제품 용량은 100정과 300정이 있으며, 1정당 비타민C 500mg과 플라보노이드 75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쏜리서치 비타민C 가격

가격은 90정 기준으로 $17.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1통당 대략 17,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아래 링크 참조)

 


쏜리서치 비타민C 성분

쏜리서치의 비타민C 원료는 아스크로브산(Ascorbic Acid)입니다. 아스크로브산은 천연으로 존재하는 비타민C의 형태 중 하나로, 인체에서 필요한 비타민C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쏜리서치는 고품질의 아스크로브산을 사용하여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비타민C 제품입니다.

 

 

아스크로브산(ascorbic acid)은 비타민 C의 화학적 이름입니다. 비타민 C는 인체가 직접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기

능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비타민 C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면역 체계 강화를 돕는 등 인체에 많은 이점을 줍니다. 아스코르브산은 비타민 C의 대표적인 형태 중 하나로, 천연 비타민 C를 추출하거나 인공적으로 합성할 때 사용됩니다. 아스코르브산은 매우 안정적이며, 빛, 공기, 수분 등에도 영향을 받지 않아 비타민 C의 대표적인 원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스코르브산은 항산화 작용 뿐만 아니라, 염기성 환경에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등의 산화작용도 가지고 있어서, 식품 부

패 및 산화에 대한 예방효과도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아스코르브산은 음식류나 식품첨가물 등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아스크로브산 부작용

하지만, 아스크로브산은 높은 농도로 섭취하면 소화장애, 구토, 복통 등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섭취해야 합니

다. 또한, 비타민 C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는 제조원료, 제조방법, 품질 등을 검토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선

택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쏜리서치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제품 및 비타민c 효능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위 건강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건강신문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건강정보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rTG 알아보자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말고도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rTG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의 건강정보 모두 읽으시면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및

healthpaper.tistory.com

 

비타민 D 주사 실비 가격 알아보자

비타민 주사 실비 가능한지 여부 관련하여 강화된 비급여 주사 기준을 정리하였습니다. 더불어 강화된 내용 중 식약처 약제 허가 기준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정리하였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

healthpaper.tistory.com

 

'아이허브 추천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rTG 알아보자  (2) 2021.10.28